Cognigy AI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세요
Cognigy는 생성적 및 대화형 AI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종합 AI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초과 달성하는 연락 센터 운영을 향상시키는 사전 훈련된 AI 에이전트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도구는 소매, 금융, 의료, 보험 및 통신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며, Amazon Connect, Avaya, Genesys 및 8x8과 같은 인기 있는 연락 센터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.
이 플랫폼은 저코드 자동화를 위한 가상 에이전트, 음성 연결을 위한 음성 게이트웨이, 의미 검색을 위한 지식 AI, 원활한 교차 채널 고객 여정을 위한 다중 모드 CX 등 풍부한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. 또한, 에이전트 코파일럿은 연락 센터 에이전트를 위한 고급 지원을 제공합니다. Cognigy는 성능 모니터링을 위한 강력한 보고 및 분석 스위트, 향상된 기능을 위한 지속적인 업데이트, 그리고 도움 센터와 아카데미를 통해 제공되는 교육 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